• OTHER OPTION

Q&A

제목 [re] 제품수리 접수전에 미리 문의 합니다.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-08-02 14:58 추천수 0 조회수 133


LEATHERMAN  공식수입원 신명글로빅스입니다.


STYLE 제품이 단종으로 STYLE CS 대체하여 A/S를 진행하고 있으며.


일반 새제품이 아닌 본사에서 보내온 리퍼제품으로 A/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
단종된 상품으로 STYLE를 STYLE로 리퍼가 되지 않음을 안내해 드립니다.



[re] 단종된 제품 "STYLE"이구요

가위 스프링이 부러졌습니다.

 

제가 네이버 "멀티툴 포럼" 카페 활동중인데 회원중 한분이 저랑

같은 제품, 같은 증상으로 AS를 보냈더니
"STYLE" 이 단종 된 제품이라 "STYLE CS" 로 받았다고 합니다.

 

저는" STYLE CS" 를 가지고 있어서 다른 제품으로 리퍼 받고 싶지 않아

미리 AS 접수전 Q&A로 확인을 해보려 합니다.

 

"STYLE" 제품 AS접수 하면

수리가 되는건지요?

아니면 같은 제품으로 리퍼가 되는건지요?

아니면 다른 제품으로 리퍼가 되는건지요?

 

답변 부탁드립니다. 

0개의 댓글